오늘의 시황

오늘 의 시황 및 종목

한강 추워요 2021. 4. 14. 18:56
반응형

코스피 지수입니다. 신고가 부근을 달려가고 있습니다.

코스닥입니다. 이거는 최고 점을 찍었네요.

 

뉴스에서 연기금 주식수량인가 금액을 늘린다는 뉴스가 계속 들은 것 같은데..

제가 오늘 오랜만에 봐서 -매도 금액이 많은건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아쉽습니다.

5월 공매도 전에 코스피 코스닥 둘다 최고가 한 번 더 찍을까 했는데.. 코스닥은 찍었고 

코스피 도 가까워 졌어요.  기관 외인이 잘만해주면 쭈욱 올라가겠죠.

 

수익 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고요. 

 

 

시간 외 상승 중에는 웰크론한텍 이 있어요  그리고 유유제약 2우 유유제약 1우 

신풍제약 우 

아이진

디엠티

신풍제약

웅진

포스코엠텍 이종목은 제가 가지고 있다가 청산한 종목인데... 3월 에 엄청 올렸더라고요... 이런 개 같은 나 자신...

유유제약 도 있네요 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일반주식도 있습니다.

 

 

 

웰크론한텍 일봉입니다.

차트 보면서 살짝 봤는데 전기차, 건설 부분 , 영업이익 , 수주 등 많은 게 와있네요,

포스코엠텍도 같이 오르겠죠... 아쉽습니다. 제가 이런 종목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요.

 

다들 불기둥 불기둥 하면서 수익 많이들 보고 계시고, 물린 종목들 하나하나 털고 있는데 저는 아직이네요.

날씨가 풀려가는데 한강은 따뜻하겠죠?? 피크닉 많이들 하러 올 때가 된 것 같네

며칠 전까지 계속 가지고 있다가 팔아버린 종목 은 어제 플리토 가 상한가를 갔어요.

큰 거 나올 때까지 기다리다가 지쳐서 하락 나오길래 그냥 던졌는데... 아쉽습니다.

 

 

아직까지도 지금 아쉬운게 이트론 종목입니다. 그외 다른 종목도 있는데 ... 아직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1년 수익을 다벌수있었는데... 제가 욕심으로 팔지 않다가 . - 이기 때문에 노코멘트 입니다.ㅜ0ㅜ

모바일로 매매하다가 잘못 청산했는데 이종목이 400% 이상 올랐는데 10% 이상 먹었어도.. 제 삶이 며칠 동안 고기

먹을 수 있는 삶일 텐데요. 아쉽습니다.

 

12월7일 이트론 (tistory.com)

반응형

'오늘의 시황'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4일 간단한 시황  (0) 2021.08.04
21년 1월 20일 시황  (0) 2021.01.20
21년 1월 15일 주식 시황입니다.  (4) 2021.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