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월결산.

한강 추워요 2021. 9. 25. 12:40
반응형

8월 결산을 9월 끝 자락에 올리네요...

 

8월 장이 좋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반도체 가격 및 미국에서 전망을 낮게 봐서 

반도체들이 줄 줄 이 하락 및 폭락을 했지요...

 

장기 종목중에 산지 며칠 되지 않아 10% 상승 중이던 종목이 반도체 이유로..-20 % 가 되어 버렸네요...

 

그 외 종목들도 수익을 반납하거나 약수익이며... 다른 종목 들은 파란불입니다.

 

8~9월에 수익 실연을 해야 했던 종목들도... 차익 실연을 못해서.. 계좌가 암울합니다.

 

8월 5일 이루다 보면... 41% 수익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암울합니다.

남은 걸 수익 실연을 못하였어요.'

현대코퍼레이션도 매도 19450인데... 저것도 수익률 어마 무시했었습니다. 1주뿐이지만... 지금 은 37% 로 청산했지만.... 적당이 사람 여유롭게 일하면서 매매할 수 있고 싶네요...

 

모바일 캡처했을 때는 종목이 나오진 않았지만 hts는 종목이 나오네요.. 

안 가리고 올렸어요.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벌써 매수 날짜부터 한 달이 지났어요.

 

 

8월 결산은 17만 원 수익이지만... 계좌는 - 파란불입니다. 총 계좌 가... 어마 무시하게 파랑 불이라서..

저번에 유증도 맞아서... 계좌는 더 박살 날것 같고.... 거진 -20% 입니다..흑 흑 흑 

1~8월 수익 다 반납.. 정도입니다. 남은 두 달 동안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그럼 고생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