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상한가 및 상승종목

12월21일 상한가 및 상승종목

한강 추워요 2020. 12. 21. 16:43
반응형

왼쪽이 코스피 오른쪽이 코그닥 상승 종목

 

코스피 코스닥 둘 다 상한가가 많으면서 10% 이상 상승종목이 많습니다.

바이오 건설 주도 많지만 

반이상이 제약주 이네요.

그다음은 안랩 써니전자. 안철수 가 서울시장 출마 선언 4월인가 6월에?? 나간다는 걸 보았습니다.

언젠가 움직이겠지 했는데 엄청 움직였습니다. 생각만 하면 안 되고... 실행으로 옮겨야 됩니다.

실행으로 옮겨야지 실패인지 성공인지도 알 수도 있습니다.

 

대웅제약은 거의 3일 연속 가까이 상승인데 거의 3일연속 상한가라고 생각해도 되겠네요.

코로나 치료제 정부과제 선정???? 관련 뉴스가 나오는 것 같고 다음 달 치료제 생산목표라는 기사를 봤습니다.

대웅제약으로 인해서 대웅 종목 도 한동안 올랐습니다. 오늘은 거래정지였고요.

제가 정보가 없는것도 있거니와 검색을 잘 하지못해 왜 정지됐는지 못 찾았습니다.

거래정지 예고가 있다는 공시가 있다고는 하는데 못 찾았어요. 한심하지요

 

대웅제약 같은 경우는 악재가 조금 있었던 것 같은데 메디톡스와 보톡스 관련해서 패소했고 균주 도용 도 있고..

코로나 치료제 2 임상에 정부과제 선정?으로 그냥 무시하고 쭉쭉 오르네요~

 

요종목도 들어가려다가... 실행으로 옮기지 않아... 아쉽습니다.

주주 여러분들 많이 벌으셨을 것 같아요 ㅊㅋ 드립니다.

 

 

안랩 써니전자 까뮤

많은분들이 알겠지만 안철수가 안랩(예전 안철수연구소)창시자  및 지분이 적지않게 있어서 오르는것 알고있을겁니다.

 

써니전자 는 엮여있는게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 

예전 안랩에서 근무?? 인맥으로 엮여있다고 해서 안철수 랑 같이 묶여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냥 대학 동문이니 고등학교 동창이니 뭐 다 엮어서 올리는데 뭐 장사 있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