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식품

[따숨]우거지갈비탕

한강 추워요 2021. 1. 21. 2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숨 제품이 계속 올라오네요.

제일 재다, 따숨, 교동 제품 들을 각종류 별로 5~10개씩 구매해서 먹었기에 많이 올라오네요.

안 올리는 제품 들은 제가... 까먹거나 해서 그렇습니다.

요 3가지 회사 제품을 먹어보고 먹는 제품만  최소 5개 에서 많게는 20개 이상 씩 구매해서 필요할 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600g 1~2인분입니다.

개인적으로 1.5인분?? 정도 생각합니다.

1인분에 조금 더 있는??  그냥 1인분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국물이랑 건더기입니다

오른쪽은 건더기만 골랐습니다.

 

소갈비가 3개인가 4개씩 들어있습니다. 오늘 제품은 3개가 있어요 사진에 보이듯이 지방이 엄청 엄청 많네요.

끓이고 그냥 버렸습니다. 

들어간 재료 들은 간단합니다. 소갈비, 우거지, 조미료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춧가루, 생각 가루 들깻가루 이렇게 들어간 건 뭐 느끼지도 못하겠어요 그냥 첨가해준 것 같아요~

 

따숨 선미 식품 제품은 우거지 갈비탕, 선지 해장국 정도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파는 제품들은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이지만 우거지 갈비탕, 선지 장국이 제일이고.

제일 별로였던 제품은 추어탕인 것 같아요. 흙내?? 뭔가 먹기 그런 냄새가 납니다.

다른 지인들은 잘 먹습니다. 저만 그런 건지 저는 안 먹고 다 남 줬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