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스킨라빈스31]아이스크림(우.낀.소,민트초코,슈팅스타,다크초코나이트,

한강 추워요 2021. 1. 25. 01:51
반응형

베스킨을 먹어도 블로그 올리는 건 거의 없던 것 같아요,

포장용기가 바뀐 것 같아요. 쇼핑백??? 도 바뀌었더라고요.

복고풍인 건지 뒤늦게?? 

 

맛 은 슈팅스타 우유 속에 끼 인소 보루 (우. 낀. 소), 민트 초코, 다크초코 나이트... 나머진 기억이 안 나요

새로운 시즌 메뉴가 많아서 웃긴 소 다크초코 나이트 시키고 캐러멀?? 관련도 있어서 주문했어요.

시즌에 캐러멀 종류가 많더라고요. 저번 시즌도 캐러멀 이 있던데... 호떡이나 붕어싸만코나...

웃긴 소 << 작명은 잘하는 것 같아요 저번에 아빠는 딸바보 이것도 그렇고 잘하네요.

 

 

저번에 촉촉한 초코칩이랑 호떡, 붕어빵 이게 다 사라졌어요. 제가 간 매장이 그런 걸 수도 있어요 

다른 곳은 잘 팔리면 그대로 놓았겠ㅉ요

아쉬워요. 촉촉한 초코칩 은 과자랑 별로 비슷하지 않아서 그렇게 맛있다는 아니고 호떡인가 붕어빵 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해요    궁금한 게 있는데 어떻게 보면 붕어 나 호떡이나 초코칩이나 다른 회사 제품 이름인데 

이걸 사용해도 되는 걸까요?? 돈을 주고 제품 이름을 사용하는 걸까요?? 궁금하네요

웃긴 소는 옛날에 유가??라는 캐러멜? 먹는 것 같아요. 혹은 연유? 버터크림? 땅콩버터? 느낌도 나요.

다크초코 나이트? 이거 는 며칠 전에 아이스크림 중에 콘푸레이크?? 있는 것처럼 

과자 가 있더라고요..... 이게... 참 애매해요. 바삭한 건 바삭한데 질긴 게 몇 가지 있더라고요.... 하.. 맘에 안 들었어요

부분 부분 나오는데 이게 참... 표현하는 게 뭐 없네요.. 

 

 

SPC삼립 차트예요.

베스킨인데 왜 SPC삼립 인지... 

SPC 모르는 사람도 많을 거예요. 무튼 SPC안에 베스킨이 있어서 올렸어요

차트는 7만 원에 매수 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다음이 65000~70000원 미만에 들어가신 분 들이 좋은 것 같아요 

점점 차트가 만들어 갈 것 같아요   40만 원에서부터 5만 원 대까지 내려왔어요 6만 원에 잡으신 분들이면 

그냥 1~3년 존버 하면 대박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