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하안가 및 하락종목

12월21일 하안가 및 하락종목

한강 추워요 2020. 12. 21. 17:26
반응형

주절주절 두서없는 글입니다.  

스크롤 내리거나 뒤로 가셔도 됩니다.

 

 

 

 

오늘은 하안가 종목이 없습니다.

금요일 18일은 큐브앤컴퍼니가 유일하게 하안가였죠... 

 

미코 바이오메드 이글벳 소마젠 신풍제약 요종목들 도 바이오 관련이지만 진단키드 도 있습니다.

코로나 도 화이자 모더나 등등 여러 가지로 나뉘어 있어서.

화이자 가 오르면 모더나 는 주춤하거나 하락하거나 모더나가 오르면 화이자가 주춤 하거나 하락했습니다.

 

제약주 관련 종목 이 무엇 때문에 가격이 떨어지는 건지 자세히 검색하지 않았습니다.

신풍제약 > 소마젠> 미코바이오메드

같은 경우는 매수 관점으로 봐도 될 것 같습니다. 1차 비 중작 게 2차 1차보다 1.5 혹은 2배 넣어도 괜찮아 보입니다.

1%만 수익 봐도 괜찮은 거 아닌가요??   

1% 먹으려고 위험 감수하는 건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는 말이 있듯이 괜찮아 보여요!!

 

쌍용차 5월? 7월 인가 엄청 올랐던 걸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쌍용차 매각 관련해서 이슈가 돌면서 많이 올랐지요   300% 이상? 500까지 올랐던 것 같은데.

지금은 회생신청으로 인해서 하락이 들어온 것 같아요, 단기간 악재입니다.

강심장이신 분들은 들어가져서 1~3% 드시겠지요.   이게 단기간 악재이지만 장기간으로 갈 수도 있고... 무섭습니다.

 

나라는 돈이 없는데 회생으로 나가 세금이 들어가겠지요... 하지만 여기에 하청으로 도 엮여있고 많은 분들이 있어서

생활 이 많이 걸려있을 겁니다. 한치에 양심도 없이 돈 잘 사용하고 후회 없이 일하였다고 세금으로 회생하고 

살아나서 이득이 나면 돌려주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려고 세금도 모으는 거니깐.... 하지만 한국은.. 잘 아 시 잖 아 요.....

 

 

예전 기사들 보면 14년에도 흑자에 살아난다고 했고. 17년도 에도 비슷하게 흑자에 살아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힘이 없네요. 기능 가격, as 실용적, 생김새 많이 부족한 것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기아, 현대 보면 파업 이 많아요...

경험하지는 않았는데... 자동화 됐다고 해도 인력은 필요하고 힘든 일일 텐데... 더 힘들게 일하는 분들은 그 연봉에 반의 반 도 못 받고 일하는 분들도... 많을 거고 하청도 그렇고...

쌍용차처럼 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은 내수도 잘 되지도 않고... 해외처럼 자국 제품 이 더 저렴한 것도 아닌 자국 제품이 해외에서 더 저렴한 게 많은 것도 있고요... 좋지 않은?? 것 아닐까요?? 

 

인구는 줄어들고 자동차는 계속 나오고 중고차도 오래 탈 수 있고 고장도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아닌데...

 

간단하게 핸드폰 봐도... 한번 주춤한 시기가 왔었으며  핸드폰 구매 후 수명이 짧음 3년 이상  사용자 보기 힘듦.. >>

해결 책 핸드폰 가격 상승.

 

하지만 자동차는 핸드폰보다 수명이 김 , 신차도 나옴, 중고차도 생김 , 인구 점점 줄어듦.>> 어떻게 해결을 할까요??

 

 

 

주절주절 두서없는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