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상한가 및 상승종목

21년 1월14일

한강 추워요 2021. 1. 14. 21:40
반응형

왼쪽이 코스피  오른쪽이 코스닥입니다.

 

오늘 코로나 관련으로 피해보던 관련주들이 많이 오른 걸로 알고 있어요

오늘은 코스피 코스닥 둘다 상한가 가 있네요

코스닥은 많네요~

지니뮤직은 테슬라 전기차에 설치? 인가 들어간다는 뉴스를 본 것 같습니다.

종근당 또한 약품 으로 인해서 엄청 올랐던 거 같고요.

지니뮤직은 차트가 아름답습니다. 한국파마는 2 연상 중이네요.. 확인해보니 글로벌 임상 인도 마켓 뭐라 뭐라 있네요..

하나하나 차트를 보면 차트 그림들이 멋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매하면서 배가 아프면 안 되는 데 

흥국 종목 이 아쉽네요. 수익률 나쁘지 않았고 큰 게 안 나왔는데... 지금 보니 미쳤네요...

 

코로나 관련주 들 작년에 청산 안 했으면 수익 율이 어마 무시했을 것 같네요...

 

수익보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