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하안가 및 하락종목

21년 1월 15일 하안가 및 하락종목입니다.

한강 추워요 2021. 1. 15. 16:58
반응형

오늘은 하안가 종목이 없습니다.

-10 이상 종목도 크게 보이진 않네요~

 

왼쪽이 코스닥 오른쪽이 코스피입니다.

키이스트 가격이 1만 원이 넘어있길래 확인해보니 액면병합을 했었네요~

 

저는 주식을 엄청 잘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붕어나 닭처럼 금방 금방 잊어버립니다.

ex) 현대차는 종목명에서부터 자동차 관련주라고 쓰여있듯이 이런 건 안 잊어버리는데

키이스트 엔터 사업도 하고 화장품도 하고 다른 사업 하고.. 이런 걸 금방 잊어버립니다.

그다음 많이 못 들어 본 것 같은 것도.. 예전에 확인하고 매매했던 종목도 금방 뭐로 매출 만들었지?

무슨 회사였지?? 잊어버리기 일수입니다.  

그래서 단타 혹은 장기 종목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종근당 은 어제 올랐으니 내려왔을 거라고 생각을 하겠습니다.

셀트리온 같은 경우에는 2일 연속 하락을 맞았네요.

단기로 들어가도 될 거 같습니다.  저는 비중 조절입니다.

100만 원에 1% 면 1만 원이지만 이걸 10만 원으로 하면 1천 원 벌어요.

제가 손절을 못하는 편이라서... 비중을 조절해서 들어갑니다.

과감한 투자가 아니라서 수익도 작습니다.

 

센트랄모텍 또한 들어가 봐도 될 것 같네요 ~ 

 

지금은 제 종목들만 보고 있으면서 매도 타이밍 만 보고 있습니다.

오늘 도 놓쳤습니다. 아쉽네요.

 

하락종목을 보면서 이종목 괜찮아 보인다 단기로 매매할 종목을 1~5 종목을 보는데 

이것도 데이터? 만들어서 하면 좋을 것 같은데 귀찮아서 안 하게 되네요.

요렇게 글이라도 남기면서 1~3일 정도 보면서 수익이 잘 나오나 확인하면서 공부 중입니다.

 

21.1월 14일 하안가 및 하락종목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