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식품

[빙그레]올때 메로나 튜브

한강 추워요 2021. 1. 10. 11:13
반응형

영양정보 탄수화물 25g 당류 1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포화지방 3.0g

나트륨 트랜스지방은. 못 적었습니다. 죄송해요

이것 또한 막대 메로나 아이스크림이랑 달라요~ 양 때문 일수도 있고

막대는 탄수화물 18g 당류 13g 지방 5g 포화지방 3.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콜레스테롤 차이가 조금 있네요

 

몇 년 전에 유행했던 말인데 올 때 메로나~ 

조금 아쉬운 게 마케팅에서 조금만 일찍 했다면 조금 더 빛을 바랐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아니면 이 아이스크림을 필자가 늦게 발견한 걸 수도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튜브 가 각이 져있어요. 메로나처럼 해놓은 듯합니다.

먹을 때 불편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나오질 않아!!

먹을때 음 맛은 괜찮다~ 하면 먹었는데 

지금 메로나 먹으면서 글을 올리고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올 때 메로나는 동양 아이스에서 제조를 한다면

기존 메로나는 청아 냉동식품이라는 곳에서 제조를 합니다.

튜브랑 막대 랑 생산하는 곳 이 다릅니다.

맛 또한 달라요.

튜브는 멜론이 0.3% 함유  바 아이스크림은 멜론 0.1% 함유

멜론 시럽 0.49%                            멜론 시럽 0.15%

함유량 자체가 다른 것 같아요!!

 

다음 에서 가져왔습니다.

빙그레 차트입니다. 

21년 1월 8일 장 마감 이후입니다.

개인적으로 차트 그림은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