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식품

[서주] 왕수박알

한강 추워요 2021. 1. 16. 13:30
반응형

왕수박 알이라는 제품이 서주에서 나왔습니다.

서주에서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신기한 제품 들 보면 서주 제품 들이더라고요.

 

 

 

 

나트륨 25mg 1% 탄수화물 21g 6% 당류 18g 1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g 0%, 단백질 0g 0% 지방 0g 0% 

트랜스 지방은 % 가 없네요.?? 

무튼 요 아이스크림에는 들은 건 없어요 그냥 탄수화물입니다. 당류가 뭐 탄수화물 안닌가요??

원재료 는 정제수, 과당, 설탕, 유청 D-솔비톨액, 합성향료(수박향 1, 수박향 2) 혼합제제 포도당 구아검 셀룰로스 검 코 커스트 콩ㅇ검 등등등, 사과산 비트 레드, 수박 농축액 0.06% 미국산(고형분 65%) 구연산 치자향? 색소 , 정제소금

 

그냥 물에다가 색소 , 향료, 첨가제 넣고 끝 인 제품 같아요.

맛은 수박바 랑 다릅니다. 수박바 먹은 지 한참 돼서 비교하기가 그렇지만. 이 제품 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알고들 있는 수박바에 있는 씨앗은 서주 아이스크림에 는 없습니다.

 

이 아이도 18 이하에 냉동보관이네요 냉동고가 -10 정도인데 이래서 아이스크림들이 다 녹아있는??

먹기 좋은 정도인가요?? 녹아 있어서 아주 흡입을 하고 있어요~

제 스타일 은 아니지만 그냥 있으면 먹는?? 제 최애 아이스크림을 이길 건 아직 안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 근래 배스킨라빈스에서 코로나로 인해 수입이랑 민트 초코가 많이 팔리면서 

잠시 품절이 된 상황인데..?? 누가 좀 민트 초콜릿 아이스크림 만들어주면 안 될까요??

시중에 바 아이스크림은 뭔가 부족합니다. 베스킨도 부족해요 민트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시는 회사 없을까요?? 요즘 개성 있는 제품이나 기존 제품 들을 다시 새롭게 해서 나오는 것 같은데 

시도해볼 회사 없는지요??

 

반응형